발길을 따라/뚜벅이의 하루

사람도 아니다

BK(우정) 2022. 7. 18. 05:14

2022년 6월 29일

 

1987년 오늘, 우리는 승리하였다

 

모든 건 변하였다

 

 

이한열의 영정을 품에 안고서 눈물을 흘리던

 

청년 우상호의 순수한 정의마저도

 

 

청년 이인영의 열정어린 호소마저도

 

 

연세의 우상호는 당의 리더,

고려의 이인영은 통일부 장관이 되었다.

변하는 세월ᆢ

 

 

인사동은 변하지 않는다

 

오전 갤러리에는 그림들만이 있다

 

 

 

그의 그림인듯, 종일을 비가 내렸다

 

 

비 내리는 창가, 오래도록 머물렀다

 

.

.

 

상공회의소~ 에 왔다

 

6월 29일의 나는~ 변하지 않았다

종일을 일했다

 

 

늦은 저녁, 곰탕의 맛도 변하지 않았다

 

 

사람도 아니다

 

변하지 않고 싶다고

변하지 않을 수 있다면

 

잊고 싶다고

잊을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