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개봉한 영화 <아바타>를 통해 전세계 인구는 3D 영화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 시간을 내서 가야 하는 영화관 대신 안방에서도 3D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가 강했고 TV 제조사들은 이를 놓치지 않았다. 이듬해 열린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특수까지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상황이 만들어졌다. 당시 TV 제조사들의 경쟁은 치열하다 못해 과열된 양상을 보였다. <아
2009년 개봉한 영화 <아바타>를 통해 전세계 인구는 3D 영화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 시간을 내서 가야 하는 영화관 대신 안방에서도 3D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가 강했고 TV 제조사들은 이를 놓치지 않았다. 이듬해 열린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특수까지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상황이 만들어졌다. 당시 TV 제조사들의 경쟁은 치열하다 못해 과열된 양상을 보였다. <아